오늘 국내 남자배구의 경기는
한국전력과 삼성화재입니다.
한국전력이 막강한 상대를 통해 저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잃을것이 없다는 경기력으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전이 비록 4승 27패지만 홈에서의 경기이고 최근의 경기력을 보았을 때 세트스코어를 비등비등하게 가져갈 것 같습니다.
이경기는 한전 플핸승 예측합니다.
오늘 챔스경기는
리옹 vs 바르셀로나
리버풀 vs 뮌헨
축구는 홈/원정과 팀의 메인선수들의 부상여부에 따라 흐름이 달라지곤 하는데요.
분석은 간단명료하게 개인적인 의견으로 마무리 짓겠습니다.
리vs바: 리옹은 홈에서의 경기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바르샤보다 젊은 나이로 구성되어있으며 맨시티를 원정에서 깨고 홈에서는 무를 캤던 팀입니다. 그렇다고 바르샤를 압도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바르샤의 공격진들의 공격력은 상당하나 침체되어있는 분위기에 더해 리옹원정이므로 바르샤 입장으로서는 원정다득점으로 승을 따내고 싶겠지만 리옹은 홈 이점과 무서운 역습을 토대로 막강한 공격력을 비등하게 이어 나갈 것 같습니다.
이경기는 1:1, 2:2 무승부 예측합니다.
리vs뮌: 리버풀은 바로 직전 챔스에서 결승에서 준우승을 하였습니다. 그 때보다 리그에서는 더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현재 리버풀과 뮌헨 경기 에서는 수비의 주축인 두명인 부상으로 빠진상태에서 피르미누까지 출전은 가능하지만 몸상태가 바이러스 때문에 최상을 유지하고 있지는 않다고 보도가 나왔습니다. 주 전술은 게겐프레싱을 대비한 전술로 뮌헨의 코바치감독은 맞대응할 것으로 보입니다. 뮌헨의 코바치 전술이 예전같지않다고 보이실 수 도 있지만 선수 개개인들의 역량이 이번 매치에서는 리버풀을 압도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어려운 안필드 원정이지만 뮌헨 입장에서는 상대가 리버풀인만큼 어느 정도의 결과만 가지고 홈으로 불러들이자의 생각은 아닐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뮌헨쪽에서는 리버풀의 화력으로는 충분히 알리안츠로 불러들이고도 패배할 수 있다는 가정을 염두해두고 있기때문입니다. 주축선수들의 결장을 토대로 뮌헨은 밀고당기기를 안필드에서 할 것으로 보이고 전체적인 득점은 소량득점으로 나올 가능성이 크게 보여집니다.
이경기는 뮌헨 승을 예측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