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0
# 유타 샌안토니오
* 올 시즌 양궁농구라는 컬러에 맞에 맞게 들어갈땐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주지만, 그렇지 못한 경기에는 무리한 3점을 고수하다 결국 패배하는 모습인데요. 최근 약팀 피닉스 애틀란타에게는 대승을 거뒀지만, 포틀랜드 휴스턴에게는 홈에서 대패를 당해버렸습니다. 패배 당시 인사이드에 준수한 루디 고베어가 너키치에게 밀린 건 이해가 되지만, 케네스에게 밀려버렸습니다. 피닉스의 에이튼에게도 20점을 내줬는데, 인사이드가 말썽이니 3점의 위력이 반감되는 모습입니다. 최근 퐁당퐁당이네요. 오늘은 질 때인가 싶네요.
* 최근 원정 백투백에 이어, 오늘도 하루 쉬고 원정 경기인데요. 골스 포틀을 상대로 새크부터 원정 3연패중인데요. 오늘도 어려운 경기가 될 듯합니다. 포포비치 감독의 전술로 멋진 경기를 연출하기도 하는데, 원정에서는 대부분 통하지 않는 거 같네요. 알드리지의 원정 경기력 저하가 참으로 아쉽습니다. 직전 경기도 17점에 그쳤는데요. 최근 유타의 골밑이 별로인점을 감안해 한번 터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맞대결 전적에서는 샌안토니오가 홈에서 승리를 거뒀는데요. 유타는 미첼 루비오를 비롯해 코버 등 오늘도 외각이 바쁠텐데요. 알드리지가 원정에서는 기대에 못 미치고, 최근 3연패의 샌안의 흐름도 좋지 않네요.
6.5 수준 유타 마핸
09:00
# 인디애나 클리블랜드
* 올라디포를 잃은 인디애나지만, 보다노비치가 최근 물이 올랐고, 다른 나머지 자원들이 고른 활약을 펼치며, 위기에서 벗어났습니다. 일정도 휴식을 취하고 홈으로 이어지기에 오늘 경기에 기대감을 높입니다.
* 트레이드로 리빌딩으로 어수선한 클블인데요. 트레이드로 받아온 나이트가 아직 뛸 수 없어 오늘도 기대감이 전혀 없습니다. 원정 백투백으로 이어지는 경기일정인데요. 오늘도 대패할 것 같네요.
- 핸디 싸움입니다. 어제 비비다가 4쿼 더 무너지며 13점차 패배를 당했는데요. 인디애나가 일정이 너무 좋고, 보다노비치가 최근 폼이 너무 좋습니다.
14.5 인디애나 마핸 승!
09:30
# 애틀란타 살럿
* 직전 토론토에게 잘 싸우다 후반에 완전히 자멸해버렸는데요.
초반에는 잘싸우다, 3,4쿼터 상대방에서 강제로 승을 갖다주는 최근 모습인데요. 애틀랜타 역시 무제한 탱킹팀으로 분류되기에 별다른 기대감을 갖기 힘든 실정입니다.
* 살럿의 스코어러 워커가 올스타에도 뽑히며, 제 역할을 해주고 있는데요. 램와 월리엄스도 그래도 사람 역할을 해주고 있어 홈에서는 그래도 꽤 승을 챙겨갑니다. 오늘 벤치를 이끄는 토니 파커가 불참하는데요. 벤치의 무게감이 대단히 헐거워 자칫 애틀란타에게 고전할 수도 있는 경기입니다.
살럿이 일반 승을 할거 같은데요. 승패보다는 언오버가 좋아보입니다.
살럿 승, 229.5 언더
# 뉴욕 토론토
* 트레이드를 감행했지만, 현실은 연패중인 뉴욕입니다. 디트에게 홈에서 원정에서 혼나고 왔는데요. 조직력이 아직 잡히지 않았고, 백투백으로 이어지는 일정이네요.
* 부상자들이 돌아와 다시 초반의 분위기를 가져가는 토론토인데요. 애틀란타와의 경기 3,4쿼터 대역전극을 펼치며,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시아캄이 요즘 제대로 물이 올랐습니다.
레너드가 오늘 출전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 그래도 시아캄 로우리 수준에서 충분히 혼내줄 수 있습니다.
7.5 수준 토론토 마핸, 불안하면 4.5만 가져도 될듯 합니다.
10:00
# 시카고 워싱턴
* 잭 라빈을 필두로 고른 자원이 활약하며, 브룩이를 원정에서 잡았는데요. 브룩이가 정배받으면 경기하기 싫은 것도 있지만, 오늘 경기력은 꽤나 합이 잘 맞았습니다. 트레이드로 온 포터도 꽤나 준수했습니다.
* 워싱턴 역시 올 시즌 글럿다 판단아래 미래를 위해 투자를 선택했는데요.
모리스 포터를 정리했고, 포터 자리에 존슨이 오게 됬는데요.
무게감이 많이 떨어지는 현실입니다.
- 백투백 일정이라 시카고가 역배인데요,
시카고 불스 승 봅니다.
# 멤피스 뉴올리언스
* 가솔이 출전할 경기로 보이는데요. 어느정도 경기력을 회복했고, 상대팀인 뉴올리언스가 뒤숭숭한 분위기에 승리하긴 했지만, 백투백 경기란 점에 오늘도 승리를 노려볼만 합니다.
# 결국 데이비스를 일단은 품은? 뉴올인데요. 알 수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데이비스가 없어도 랜들 홀리데이 괜찮은 인사이드를 보유하고 있기에, 원래는 나쁘지 않았던 팀이었습니다. 최근 경기력 폭망이었지만, 어느정도 회복한 것으로 보입니다.
- 뒤숭숭한 분위기에 뉴올리언스이기에 조심해야할 경기입니다.
멤피스가 일정상으로도 유리해 보이긴 합니다.
굳히 간다면, 멤피스 승 봅니다.
# 보스턴 LA클리퍼스
* 레이커스에게 버저비터 패배한 보스턴인데요... 어빙을 비롯해 고루 활약했던 경기라 참으로 아쉬운 결과입니다. 최근 어빙의 태도 변화를 비롯해 테이텀 브라운이 다시 살아났고, 호포도 헤이워드 로지어등 라인업 자체는 훌륭하기 따로 코멘트가 필요없을 거 같습니다. 그래도 버저비터 패배 매우 아쉽습니다...
* 해리스를 떠나보내며, 보다 미래를 선택한 클퍼인데요. 갈리아리 돌아왔지만, 해리스의 공백이 꽤있어보입니다. 그래도 올해의 식스맨상이 유력한 루 윌리엄스가 이끄는 벤치와 헤럴, 갈라아리의 준수한 라인업은 아직 위력이 있어 보입니다.
- 해리스가 빠지며, 인디애나에게 대패를 당한 클퍼인데요. 당장의 아쉬움은 지속될 거 같습니다. 그래도 갈리가 돌아왔고, 보스턴이 직전 정신적 아픔이 있기에, 오늘 비빌 것으로 보입니다.
12.5 수준 클리퍼스 플핸 승!
10:30
# 휴스턴 오클라호마
* 우려됬던 새크에게 대승을 거두며, 그래도 털보가 건재하다는 것을 보인 휴지인데요. 하든이 평균 득점력이 낮아지고는 있지만, 여전히 30점이상은 거뜬해보입니다. 하지만,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난조를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 오클을 상대로 얼마나 해줄지 궁금합니다. 여전히 카펠라가 이탈하며, 네네와 케네스가 그 자리를 매꾸고 있는데요. 오늘 아담스와의 매치업도 기대됩니다.
* 오클이 최근 보스턴전 패배를 제외하고 꾸준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폴조지가 전성기 폼을 되찾으며 활약하는게 고무적입니다.
- 직전 휴스턴 홈 대결에서는 휴스턴이 4점차 승리를 거뒀는데요.
오클라호마 4.5 플핸 승봅니다.
11:00
# 밀워키 올랜도
* 쿰보! 쿰보! 백투백 두번째 경기입니다.
* 부세비치를 필두로 한번 해보려할텐데요. 원정 경기력은 기대하기가..
- 직전 맞대결에서는 밀워키가 원정에서 10점차 승리를 거뒀는데요.
백투백 경기라 다소 찜찜하긴 하지만 밀워키가 승리는 가져갈 것 같습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