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NBA < 디트로이트 vs LA클리퍼스 > 분석
1차전에서 홈 커밍 데이를 위해서 이전경기를 휴식 차원에서 결장하고 비장한 각오로 코트에 들어선 그리핀(44득점, 8리바운드, 5어시스트)을 막아내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한 LA클리퍼스 이지만 런을 허용했던 1쿼터를 제외한 2,3,4쿼터는 우위를 점했다. 또한, 당시에는 결장했던 보반 마리야노비치는 상대전 전술적 운영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수 있는 빅맨 자원. LA클리퍼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추천 - LA클리퍼스 승
#U/O 라인 : LA클리퍼스는 2월3일 경기를 치르게 되는 24팀 중에서 유일하게 다음날(토론토 원정 백투백) 경기가 있다. 또한, 샤이 길저스-알렉산더, 에이브리 브래들리 등 핵심 수비 자원들의 원정에서 경기력 기복도 불안요소. LA클리퍼스가 승리할 가능성은 높지만 박빙의 승부를 피하기는 힘들어 보이는 경기.
추천 - 기준점 언더
2월 3일 NBA < 샬럿 vs 시카고 > 분석
올시즌 상대전 에서는 1승1패를 기록하고 있다. 샬럿이 원정에서는 2점차 패배를 당했지만 홈에서는 29점차 대승을 기록한 상황. 또한, 박빙의 승부 흐름이 펼쳐진다면 클러치 싸움에서 "샬럿 안방극장 운영자" 켐바 워커 에게 우선적으로 시선이 향하게 된다. 샬럿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추천 - 샬럿 승
#U/O 라인 : 전일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지만 4쿼터(30-19) 역전승을 위해서 주축 선수들의 출전 시간를 줄이지 못한 샬럿 이다. 또한, 제공권 싸움에서 시카고의 우세가 예상된다는 것이 핸디캡 승부에서는 변수가 된다.
추천 - 기준점 언더
2월 3일 NBA < 올랜도 vs 브루클린 > 분석
브루클린은 상대전에서 가드진과 포워드 라인의 픽&롤 플레이에서 찰떡궁합을 보여줬다. 또한, 벤치의 생산성에서 상대전 우위를 보였던 상황. 브루클린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추천 - 브루클린 승
#U/O 라인 : 브루클린이 올랜도와의 맞대결 4연승을 기록중이다. 단, 올시즌 2차례 맞대결 모두 최종 4점차 이내 접전 승부였고 3차전에서는 원정의 불리함과 핵심 식스맨 스펜서 딘위디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핸디캡 승부는 패스 하는 것이 좋다.
추천 - 기준점 언더
2월 3일 NBA < 워싱턴 vs 밀워키 > 분석
토론토를 꺽는 과정에서 밀워키는 20득점 이상을 기록한 선수가 없었지만 7명이 두 자릿 수 득점을 기록하는 고른 활약이 나왔고 수비가 매우 단단했다. 밀워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추천 - 밀워키 승
#U/O 라인 : 워싱턴이 밀워키와의 시즌 첫 만남에서 7점차 승리를 기록했지만 밀워키는 1차전에서 팀의 기둥 아데토쿤보가 결장했었다. 아데토쿤보의 돌파 옵션에 빈틈이 많이 발생할수 밖에 없는 워싱턴의 스몰라인업 이다.
추천 - 기준점 오버
2월 3일 NBA < 클리블랜드 vs 댈러스 > 분석
트레이드를 통해서 영입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의 호흡에 물음표가 붙어 있고 원정 울렁증이 걱정되지만 댈러스는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승리를 위해서 직전경기 루카 돈치치에게 휴식을 부여했다. 백코트 싸움에서 댈러스가 우위를 점할 것이다. 댈러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추천 - 댈러스 승
#U/O 라인 : 조던 클락슨, 알렉 벅스, 신인 콜린 섹스턴으로 구성된 클리블랜드 주축 선수들의 경기력이 동반 상승세에 있다. 2연승의 상승세를 만들어 낸 홈팀의 저항이 만만치 않을 것이다. 또한, 케빈 러브가 5대5 팀훈련을 소화하면서 복귀를 코앞에 두고 있는 상황. 이날 경기에서 복귀 여부를 떠나서 케빈 러브와 함께 훈련하는 것만으로도 클리블랜드의 벤치 분위기는 밝아진다.
추천 - 기준점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