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반테 vs 헤타페
수비에서 문제를 드러내고 있지만 공격이 꾸준하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레반테. 특히 홈에서 4승2무4패로 경쟁력을 보였고 헤타페 상대로 2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고 있다. 헤타페가 주중 코파 델 레이 8강전 여파에 부상,징계로 인한 전력누수가 상당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홈팀 레반테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레반테가 날카로운 공격에 비해 수비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지만 원정에 나서는 헤타페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고 체력적인 부담도 있는 만큼 홈 이점이 있는 레반테의 -1 핸디캡 극복 가능성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수비가 견고한 헤타페지만 부상,징계로 인한 악재가 가볍지 않다는 점에서 21경기 32득점 40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레반테와의 경기는 다득점의 가능성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추천 - 레반테 승 / 기준점 오버
레알소시에다드 vs 빌바오
바스크 지역을 연고로 하는 두 팀. 바스크계 선수들만 뛸 수 있는 빌바오와 달리 소시에다드는 자유로운 영입 정책으로 빌바오와는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소시에다드가 2연승으로 우위를 보이고 있지만 기간을 좀 넓히면 9경기 3승3무3패의 성적을 기록했을 정도로 서로 팽팽한 모습. 초반 부진했던 빌바오가 감독 교체를 통해 반등에 성공한 시점이라는 것을 고려할 때 두 팀이 쉽게 승부를 내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홈에서 최하위팀 상대로 비긴 소시에다드. 우세한 경기를 펼치고도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소시에다드가 최근 4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원정팀 빌바오 역시 감독 교체 이후 상승세라는 것을 고려할 때 `바스크 더비’의 치열함은 쉽게 승부를 가리지 못하는 흐름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1 핸디캡 기준 패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소시에다드의 결정력이 기복이 있기는 하나 라이벌전이라는 특별함을 고려할 때 빠르게 치고 받는 난타전이 될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점에서 기준점 2.5 오버를 예상한다.
추천 - 무승부 / 기준점 오버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리그 8연승중인 바르셀로나. 메시,수아레즈를 앞세운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다. 발렌시아가 주중 헤타페와 혈투를 치르고 캄프 누 원정에 나선다는 점에서 최근 호조를 보이고 있는 공격진의 흐름에도 역부족일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바르셀로나가 일부 빠지는 선수들이 있지만 최근 로테이션을 효과적으로 가동하며 체력적인 부담이 크지 않은 상태라는 점에서 대체자들의 활약을 통해 주중에 헤타페 상대로 혈투를 펼친 발렌시아를 상대로 충분히 2골차 이상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1 핸디캡 기준 승리가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발렌시아의 수비가 견고한 편이지만 캄프 누에서 보여주는 바르셀로나의 공격력이 11경기 36골을 몰아칠 정도로 강력하다는 점에서 기준점 3 오버를 예상한다.
추천 - 바르셀로나 승 / 기준점 오버
셀타비고 vs 세비야
에이스 부상 이후 부진에 빠진 셀타 비고. 수비가 발목을 잡으면서 연패에 빠졌다. 세비야가 주중 캄프 누 원정에서 대패를 당하기는 했지만 비교적 라인업 구성에 문제가 없고 최근 셀타 비고 상대로 5경기 4승1패의 강세를 보인 만큼 에이스가 빠진 셀타 비고를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에이스가 빠진 셀타 비고. 5경기 12실점으로 리그 5연패에 빠졌다. 세비야의 원정 성적이 홈에 비해 다소 아쉽지만 공수의 밸런스에서 셀타 비고보다 나은 만큼 +1 핸디캡도 원정팀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셀타 비고가 21경기 36실점으로 수비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고 세비야 역시 실점이 적은 홈경기에 비해 원정에서는 실점이 꽤 나온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추천 - 세비야 승 / 기준점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