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팰리스 vs 토트넘
리버풀과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패하기는 했지만 팽팽한 접전을 펼치며 3골을 뽑아낸 크리스탈 팰리스. DF 수아레 GK 헤네시,과이타의 부상으로 인해 수비진에 불안요소가 생긴 상황이다. 특히 2명의 골키퍼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베테랑 GK 스페로니가 골문을 지켜야 한다는 것이 불안요소. 선 수비 후 역습을 펼치는 크리스탈 팰리스인 만큼 수비에서 실수가 나올 경우 어려움에 빠질 수 있다. 다만 토트넘이 정상 전력이 아닌 가운데 체력적인 우위를 갖고 이번 경기에 나서는 만큼 FW 자하,아예우,타운젠드를 앞세운 역습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은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토트넘. 주중 첼시와의 리그컵 4강 2차전에서 승부차기 끝에 패해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주중에 휴식을 취하지 못한 만큼 부상자 속출로 인한 여파가 더욱 크게 느껴질 수 있는 상황. FW 케인 MF 알리,시소코,완야마 DF 데이비스,로즈 등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도 이어진다. FW 손흥민이 아시안컵 탈락으로 인해 예상보다 빠르게 복귀한다는 것은 긍정적이나 이번 경기 출전은 불가능에 가깝다는 점에서 FW 요렌테,모우라,라멜라 등을 내세운 공격진이 주전들의 공백을 메울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도 작지 않아 보인다.
리버풀 상대로 패하기는 했지만 끝까지 추격하는 모습을 보여준 크리스탈 팰리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토트넘과의 경기에 나선다. 토트넘이 주중 리그컵 4강전을 치른 여파에 부상자들의 공백으로 전력누수도 심각한 상태라는 점에서 최근 방전된 체력을 극복하지 못하고 이변의 희생양이 될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핸디캡: 크리스탈 팰리스가 리버풀에 패하기는 했지만 날카로운 역습을 통해 철퇴축구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부상자들로 인해 공격진과 중원이 정상이 아닌 토트넘의 최근 상황을 고려할 때 충분히 이변 가능성이 있는 만큼 +1 핸디캡은 홈팀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크리스탈 팰리스가 선 수비 후 역습을 펼치고 부상자들로 공격진이 정상이 아닌 토트넘의 상황을 고려할 때 기준점 2.5 언더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추천 - 크리스탈팰리스 승 / 기준점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